지니어트 로고

만삼천보 걸었어요

만삼천보 걸었어요 

 

만삼천보 걸었어요

0
0
댓글10
  • 보통아이
    만삼천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네. 날마다 건강 잊지 않고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만삼천보 편해진것 같아요.
  • 뉴펜🧡
    좋은곳에서 많이 걸으셨네요 
    오늘도 만보 달성 화이팅입니다 
    미주장
    작성자
    소나무 숲이 너무 향긋하고 좋아서 기분
    좋게 많이 걸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입맛없엉
    일요일 만삼천보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미주장
    작성자
    날씨가 좋으니 많이 걸어도 몸에 무리가 
    많이 오지 않아서 좋아요.
  • 쩡♡
    더운 날씨에 많이 걸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미주장
    작성자
    요즘은 만삼천보는 얼마전 만보걷는 
    걸음거리하고 비슷하게 걷고 있습니다.
  • 신혜림
    13000보 잘 걸으셨네요
    미주장
    작성자
    감사합니다. 일요일인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운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