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 20일 만삼천보 완주

5월 20일 만삼천보 완주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했지만 루틴대로 만삼천보 걸었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삼천보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건강을 위해 벌써 몇 년째 하루도 빠짐없이 만보 이상 걷고 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수요일에도 만삼천보 달성하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운동은 요일과 날씨에 상관없이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지요
  • 입맛없엉
    비가 좀 내렸지만 루틴 완성 잘 해주셨네요
    수요일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비가 내리면 아무래도 야외에서 우산 들고 운동하기 힘들긴 하지요
  • juyeon
    걷기운동 수고 많으셨어요
    장미꽃 색 특이하고 이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보통 빨간 장미가 흔하긴 한데 가끔 노란색이나 흰색 장미, 분홍색 장미도 보이긴 하더라구요
  • 쩡♡
    비오는 날에도 걷기 운동 잘하고 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비가 오락가락 오는 날에도 타이밍만 잘 맞추면 운동할 만하답니다
  • 워니s
    장미 예쁘네요
    만3천보 수고하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5월은 장미의 계절이지요
    분홍색 장미가 정말 탐스럽게 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