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씨가 흐려도 만보 걸었어요

날씨가 흐려도 만보 걸었어요

 

날씨가 흐려도 만보 걸었어요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건강한 걸음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잘 마무리하세요 
    미주장
    작성자
    날씨가 흐리서 빨리 걷기 운동을 
    끝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 더달달
    흐려도 걷기 잘하셨어요
    꾸준한 루틴 응원합니다
    미주장
    작성자
    날마다 만 보는 걸어야겠다는 루틴은 
    계속해서 지켜야 할 과제입니다.
  • 쩡♡
    흐리고 슴한 날에도 운동 잘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미주장
    작성자
    오히려 쨍쨍한 날씨보다 흐린 날이 
    운동하기는 더 편한 것 같아요.
  • 신혜림
    흐린날도 걷다니 멋지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흐린 날씨에도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날씨가 흐리니 공원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자유롭게 편하게 걷기 운동
    하였습니다.
  • 입맛없엉
    오늘 흐리고 비도 왔는데 만보 축하드려요
    빗길 조심히 들어가세요~
    미주장
    작성자
    비가 온다는 일기 예보를 보고 일찍 
    걷기 운동을 하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 소식이 있어서 흐린 날씨에 만보걷기 달성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미주장
    작성자
    맞습니다. 하루에 만보는 꼭 걸으려고 계획을 세웠던 것이라 열심히 운동하였습니다.
  • 자스민꽃
    오호 만보걷기 고생하셨습니다 ^^
    흐리지만 비는 안왔죠??😙
    미주장
    작성자
    내일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비는 아직까지 오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