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물

공복물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네요.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충전 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좋은 공복물로 시작하네요.

0
0
댓글5
  • 신혜림
    공복에 물 잘 챙겨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공복에 물 한잔 마시면서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공복에 물 한잔으로 수분충전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거기는 벌써 비가 오는군요 비 오는 날도 건강에 기본 공복 수준 섭취 잘해 주셨어요 낮에도 수시로 드시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노폐물 배출과 이너뷰티에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