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사천보 걸었습니다

만사천보 걸었습니다 

날씨가 흐리니 걷기가 좋았습니다 

 

만사천보 걸었습니다

0
0
댓글3
  • 뉴펜🧡
    수요일도 건강을 위해 많이 걸으셨습니다 
    좋은날씨 늘 건강 잘 챙기세요 
    미주장
    작성자
    날씨가 흐리니 사람들도 드문드문 하네요.
    그래도 저는 열심히 운동을 하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건강을 위해 만사천보 걸어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미주장
    작성자
    나무들이 많아서 공기도 맑아 숨쉬기도
    아주 펀하고 은동도 잘된답니다
  • 쩡♡
    수요일 만사천보걸음 수고하셨어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미주장
    작성자
    습도도 약간은 있었지만 바람이 선들선들
    풀어서 걷기에는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