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월 4일 만보 완주

6월 4일 만보 완주

 

 

초여름 날씨라 햇빛이 뜨거웠지만 

루틴대로 기분 좋게 만보 걸었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0
0
댓글1
  • 워니s
    햇빛이 뜨거워도
    잘 걷고 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