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7 만보걷기

주말에도 열심히 걸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오늘은 몸이 쳐지네요~~

일요일 마무리 잘6.7 만보걷기해요

1
0
댓글2
  • 파인
    주말에도 쉬지 않고 만보 걷기 완주하셨군요!! 흐린 날엔 특히 몸이 쳐지기 마련인데 그래도 해내신 거 진짜 대단해요 ^^ 꾸준함이 최고의 운동이에요~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 워니s
    흐려도 시원해서 좋았네요
    만보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