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22 걷기

컨디션이 안좋아서 조금만 걸었어요

넘 힘들어서 날이 더운데 춥네요 ㅠ

감기 조심하세요6.22 걷기 

0
0
댓글1
  • 워니s
    6천보 수고하셨어요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