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아침♡

목요일 아침♡

자두, 복숭아, 시리얼에 두유랑 견과류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과일은 반정도만 먹고요~^^

0
0
댓글9
  • 아침햇살77
     잘하고계세요. 
    응원합니다
     
  • 걷기와
    나만의 목표 도전 응원합니다.
    목표 도전 멋지게 성공하시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성공할게요
  • 하늘이12
    상큼한 아침이네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상큼하네요
  • 그냥한번1
    아침이 간편하면서 영양분은 놓치지 않는 식단입니다
    건강한 아침입니다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건강식단이죠
  • Jess19
    복숭아가 아직 나오나봐요
    맛나게 드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아직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