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 아침♡

화요일 아침♡

시리얼에 두유랑 견과류 넣어서먹었어요

사과도 먹고요^^

0
0
댓글6
  • 엉지사랑해
    정말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이네요 ㅎㅎ 저도 이렇게 종종 먹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이렇게 먹어도 든든해요
  • 걷기와
    이대로만 잘 지킨다면 너무 좋으시겠어요
    아침밥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건강할게요
  • 니가좋아
    시리얼에 두유랑 견과류넣고 사과도있네요.이게아침인가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네 아침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