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2만보

오늘도 2만보

 

저녁먹고 왜이리 졸린지 

비몽사몽 누워있다가

이러면 안되겠다싶어 일어나 걸었네요

 

역시 밥먹고 바로 누우면

속이 넘 안 좋아지네요😵

0
0
댓글14
  • 엉지사랑해
    2만보나 걸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먹은만큼은 걸어야 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 걷기와
    파이팅. 파이팅. 오늘도 파이팅! 수고하셨습니다.
    기분좋게 노력수행 님~ 대단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파이팅파이팅 항상 응원해주셔서
    힘이나네요 오늘도 힘내봅니다 
  • 킹로또
    와 2만보 걷기 대단하세요
    고생하셨어요
    까망천사
    작성자
    많이 먹어서 소화도 시킬겸
    일어나서 걸었더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이만보 대단하세요
    역시 부지런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걷기만은 부지런히 하려고 해요
    특히 더 많이 먹은 날은 더 그렇죠 
  • 달려볼꺼야
    2만보 고생하셨네요 ^^
    좋은밤 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좀 걸어줘야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거 같아요
    오늘도 걷기운동 화이팅입니다 
  • 실용취미
    우와 2만보라니 너무  대단하세요.
    저도 하루종일 먹고 자고 하다가 겨우 만보 걷고 들어왔어요.ㅎ
    까망천사
    작성자
    먹고자고하다보니까 몸도 무거워지고 
    안되겠다싶어 걸었네요 
  • 청수레국화
    와~~2만보나 걸으셨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까망천사
    작성자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걷지 않으면 안되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