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오늘 저녁

 

 

이벤트와 전혀 무관하게도, 

오늘 저녁은 고구마가 되었네요 ㅎㅎ

남은 고구마로 뭐 좀 만들어 볼까나 ㅎㅎㅎ

0
0
댓글12
  • 킹로또
    요즘에 고구마가 너무 맛있죠!ㅎㅎ
    맛나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네, 덕분에 맛나게 잘 먹었네요 
    속이 든든해요 고구마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은 건강한 고구마로 해결하시는군요
    뭐 만드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만든 건 아니고 ...
    귀찮기도 해서 걍 고구마 먹고 끝냈어요 ㅎㅎ
  • agnes0117
    고구마로 저녁 드셨네요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좋긴하죠~^^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다이어트에도 좋고, 
    속도 편안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 쉬림프
    고구마  맛있죠
    건강한 식단이 되었네요ㅋ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건강하고 맛나게 잘 먹었네요 ㅎㅎ
    고구마는 어떻게 먹어도 맛난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고규마 ㅎㅎ
    고구마 달아서 넘 좋아오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맛나고 건강식이라 좋아요~
    달달하니 맛나게 잘 먹었어요~
  • 수수깡7
    고구마 좋아요
    건강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작성자
    건강하고도 배고픔이 덜한 식단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