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키우기
지난 주에 옷을 좀 얇게 입고 밤에 걸었더니 바로 독감이 와서 주말 내내 고생했네요. 혹시나 코로나 아닐까 싶어서 자체 격리하고.. 다행히 음성이었고 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혹시나 해서 센터는 못가고 오늘에거야 단단히 무장하고 좀 걸어 보았습니다.
운동 좀 열심히 한다고 방심할 게 아녔습니다. 이번 독감 너무하더라구요. 다들 조심하세요^^
0
0
댓글7
지난 주에 옷을 좀 얇게 입고 밤에 걸었더니 바로 독감이 와서 주말 내내 고생했네요. 혹시나 코로나 아닐까 싶어서 자체 격리하고.. 다행히 음성이었고 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혹시나 해서 센터는 못가고 오늘에거야 단단히 무장하고 좀 걸어 보았습니다.
운동 좀 열심히 한다고 방심할 게 아녔습니다. 이번 독감 너무하더라구요. 다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