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만보

 

오늘은 만보

지난 주에 옷을 좀 얇게 입고 밤에 걸었더니 바로 독감이 와서 주말 내내 고생했네요. 혹시나 코로나 아닐까 싶어서 자체 격리하고.. 다행히 음성이었고 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혹시나 해서 센터는 못가고 오늘에거야 단단히 무장하고 좀 걸어 보았습니다. 

운동 좀 열심히 한다고 방심할 게 아녔습니다. 이번 독감 너무하더라구요. 다들 조심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냥이키우기
     열심히 하심에 박수 보냅니다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독감으로 고생하셨군요
    아이가 최근에 독감걸렸어요
  • 건빵맛과자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독감 빨리 낫기를 바랍니다 
  • 에가오
    몸조심하세요
    만보 수고하셨어요
  • 쉬림프
    아고 독감으로 고생하셨군요
    건강 챙기세요
    앞으로 따뜻하게 입고 운도가세요
  • 그냥한번1
    그러게요 지난주부터 날씨가 갑자기추워졌는데
    감기가 유행이라네요 
  • 울트라돼지런
    독감이 대유행이에요
    컨디션 되찾으셔서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