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부침

두부부침

사실 몸에 좋은 두부를 별로 안좋아해서 가끔 먹어요^^;

0
0
댓글21
  • 냥이키우기
     잡수시고 건강한 몸만드세요 
    응원 해 드릴께요 
  • 킹로또
    전 두부부침 간장에 콕 찍어서 
    먹는걸 좋아해요ㅎ
  • 레몬그린
    두부를 안좋아하시네요
    부침으로는 먹기 좋지요
  • 산들바밤바
    두부 부침 아주 건강한 음식이지요. 
    저도 가끔 먹는 편이네요 .
    에가오
    작성자
    건강한 음식을 안좋아하나봐요 ㅎㅎ
    식습관을 바꿔야겠어요
  • madin
    완전 담백 그자체네요
    맛나게 드세요
    에가오
    작성자
    저한테는 김치 필수에요 ㅎㅎ
    두부를 좋아해봐야겠어요
  • 울트라돼지런
    전 두부부침 엄청 좋아해요
    초간장찍음 꾸르맛~~
    에가오
    작성자
    두부 좋아하시는분들 많네요 ㅎㅎ
    역시 다이어트 식품이긴 하지요
  • 깐뚱
    소스를 찍어 맛나게 드세요..
    부침도좋구 데쳐서 김치볶음이랑두 먹어보구요
    에가오
    작성자
    소스는 안좋아해서
    두부김치 해먹었지요
  • 그냥한번1
    두부를 기름에 둘러서 사~알~짝 부치셨군요
    이거 김치에 쌓서먹으면 맛있죠
    에가오
    작성자
    더 바짝 굽고 싶었는데
    마음이 급했네요 ㅎㅎ
  • 산들바다
    두부 단백질 많아서 다이어트할 때 넘 좋은데... 담백하니 안땡길 수도 있겠어요~ 김치랑 먹으면 그래도 한모 뚝딱이에요 ㅎㅎ
    에가오
    작성자
    어머님이 설때 두부하셨는데
    확실히 마트랑은 비교가 안되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는 두부 너무 좋아해요
    들기름에 부쳐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에가오
    작성자
    들기름에 부치면 더 맛있죠
    이번에 어머님이 짜주셨는데요 ㅎㅎ
  • 수수깡7
    고소하니 맛나보여요
    김장김치랑 먹음 딱이겠네요
    에가오
    작성자
    그쵸~김치랑 같이 먹어야해요
    간장은 안찍어서요
  • 여울햇살
    오~~~
    안좋아하시는분도 계시네요
    전 이런 두부 엄청좋아합니다
    맛있겠네요
    에가오
    작성자
    저는 두부김치할때나 먹어요 ㅎㅎ
    근데 콩비지는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