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물마시고 과일 견과류도 챙기기

🌼 물마시고 과일 견과류도 챙기기

 

흐림흐림하네요

물마시고 간식 먹어요.

 

🌼 물마시고 과일 견과류도 챙기기

0
0
댓글16
  • 또또오늘뭐하지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죠 과일도 챙겨 드시면서 좋은하루 보내세요
  • 시아81
    물마시고 과일 견과류도 챙기기
    좋은 습관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밤이 늦았네요 
  • 지도
    건강하게 물과 건강한 간식들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간식은 견과류 과일이 다네요
    식사 잘하세요
  • 고래사
    건강한 간식이네요.
    출출할 때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군것질이 저는 과일 견과류네요
    고래사님도 잘 드세요
  • highway032
    건강한 간식이네요 좋은 오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후시간도 행운가득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간식도 이쁘게 차려드셨군요 
    화이팅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좋아요
    쩡님도 화이팅 오후시간 잘 보내세요
  • diane0807
    요즘 여기저기 귤이 많이 보이네요!! 주말에 귤 한박스 사와야겠어요
    당이 많다하니 적당히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하루 한개 먹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냥이키우기
    견과류
    하루 정량이 얼마일까요?
    레몬그린
    작성자
    한주먹 안되게 먹으래요
    10개 안쪽으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