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두부가 세일하길래 많이 쟁겨놨더니

날짜가 얼마안남아서 이번주 아침은

두부스크램블을 먹어야 될 것 같네요 ㅎㅎ

두부 150g과 계란 2개로 단백질 많이

채우고 출근합니다😀

 

아침

0
0
댓글3
  • 냥이키우기
     
    맛있어보여요 
    잡수시고 건강하세요 
  • 울트라돼지런
    두부랑 계란을 함께하니 
    스크램블이 푸짐해졌네요
    아행
    작성자
    네 오트밀 지겨울땐
    번갈아가면서 먹고 있는데 
    이번주는 강제 두부행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