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 쉬어가는날...

🌼소통 쉬어가는날...

 

요리하고 음악듣고 생각하면서 쉬어요.

음악이 잘들리는 날이죠.

 

손가는 야채들 반찬으로 변신중..

알배추된장무침 브로콜리 꽈리고추무침 끝나고 깻잎김치 만들다 말았어요.

 

🌼소통 쉬어가는날...

🌼소통 쉬어가는날...🌼소통 쉬어가는날...🌼소통 쉬어가는날...🌼소통 쉬어가는날...

0
0
댓글7
  • 냥이키우기
      맛있어보여요 
    잡수시고 건강하세요 
  • 채아미
    와 밑반찬들 맛나겠어용
    특히 꽈리 고추 완전 맛있어보여용
    레몬그린
    작성자
    꽈리고추 저만 좋아하는줄 알았어요^^
    좋아하시네요
  • 향기음악
    와우~~!! 밑반찬 만드셨군요
    저는 귀찮아서 휴대폰보며 누워있어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셨군요 식사는 잘 챙셔서 드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 사랑혀니
    반찬 만드는거 저는 넘 힘든데^^
    골고루 넘 잘 만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먹을게 있어야 하니 만들어요
    야채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