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크루 1일차 완료요

러닝크루 1일차 완료요

 

1000캐시지만 시작했어요 ㅎ

1
0
댓글15
  • 냥이키우기
     러닝크루 수고하셨습니다
     기록도 좋네요  
  • 걷기와
    다짐 설정 응원합니다. 파이팅하세요
    나의 다짐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 엿보여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좀있다 러닝2일차 달리러 가야겠어요 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준이할미
    즐기면 1000캐시가 문제인가요
    즐겁게 화이팅입니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사실 즐기지는 못해요 ^^;
    힘들어요 ㅜ 제가 좀 저질체력이라서요 
    그래도 하다보니 팁이 좀 생겨서 지금은 할만하다는 정도는 되요 
  • 붉은레드
    수고하셨습니다 
    대단하시네요  러닝이라니
    달려볼꺼야
    작성자
    하다보니 저만의 노하우 같은게
    좀 생겨서 좀 수훨해졌어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응원할게요. 
    전 이번에도 도전 안했어요 ㅎ
    달려볼꺼야
    작성자
    참여인원이 확실히 적어지긴 한것같아요 
    어쩔 수 없겠죠 ^^;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러닝크루 시작하셨네요.
    완주까지 응원할게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9일 동안 열심히 달려봐야겠어요
    열심히 해볼께요 ^^
  • 울트라돼지런
    러닝크루 시작하셨군요
    완주까지 응원할게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완주까지 열심히 해볼께요 
    1000캐시가 좀 아쉽긴하지만요
  • 김봉두
    응원합니다. 화이팅!!
    달려볼꺼야
    작성자
    열심히 9일간 달려보겠습니다 ㅎ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