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간식 견과류 챙겨요

🫘오후간식 견과류 챙겨요

 

호두랑 점보아몬드에요 
점보 아몬드 아주 맛있어요
건강한 간식으로 먹었어요

 

🫘오후간식 견과류 챙겨요

0
0
댓글9
  • Dub
    견과류 챙겨주는거
    좋네용ㅎㅎ
  • 언제나행복
    오후간식으로 견과류 잘 챙기셨어요
    아몬드와 호두 좋은 것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두가지가 있어서 챙겨 먹었어요
    수고하시구요
  • 향기음악
    점보아몬드~~?? 알이 큰걸까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알이 더 크고 고소해요
    드셔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저도 견과류 챙겨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오후간식으로 견과류 좋아요
    잘드시구요
  • 수수깡7
    점보면 알 큰 아몬드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점보가 맛이더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