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오후 견과류 간식

🌼 오후 견과류 간식

 

아몬드 7개랑 호두 2개 챙겼어요

요만큼만 먹을래요

매일 먹으면 좋아요

 

🌼 오후 견과류 간식

1
0
댓글13
  • Dub
    견과류가 간
    식이군요!
  • 걷기와
    건강하게 요요없이 살빼고 싶어요
    헤헤헤 멋진 님의 다짐 보고 자극받아 갑니다 홧팅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요요없이 살빼기 응원합니다
    화이팅!!
  • 로블ㅎ
    건간한 간식 으로 견과류
    좋네요 맛저 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간식은 과일과 견과류 먹어요
    수고하시구요
  • 로블ㅎ
    오후에 건강하게 간식 
    챙기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견과류 맛있어요
    매일 조금 먹어요
  • 수수깡7
    적당해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적당함이 중요하죠
    수고하시구요
  • 나는민천사
    적당량을 매일
    꾸준히 먹는게 좋은거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적당히 먹어요 
    간식은 과일과 견과류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견과류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적당히 먹는것이 중요해요
    조금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