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방학에 🍚 쟁이기

👩‍🍳방학에 🍚 쟁이기

 

아이들밥 그리고 나의 잡곡밥

집밥을 계속 먹으니 밥을 자주해야되네요.

하루 두번도 하네요

아이들이 크니 빨래도 옷이 커져서 양이 많아요ㅠ

 

👩‍🍳방학에 🍚 쟁이기

0
0
댓글15
  • Dub
    집밥을 계속 먹으면
    자주 하셔야겠어여ㅜ
  • 로블ㅎ
    방학  하니 엄마들이 너무 
    힘드네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급식이 편한데 매일 끼니 채우기 힘들어요
    수고하세요
  • 담쓰담쓰담
    수고 많으셧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잘 보내세요^^
  • 아행
    주말에 밥 세끼 차리면 하루가
    끝나던데 대단하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쟁이고 먹고 치우고 반복이네요
    힘들어요
  • 향기음악
    빨래가 너무나와요
    아들은 잠시라도입은건 무조건
    세탁실이니.. 하루에도 너무나옵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빨래 너무 벗지요ㅠ
    겨울 옷은 커요
  • 김포비
    방학이라 애들 챙기기 바쁘시겠어요
    화이팅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그러네요 
    일이 많아요 힘드네요
  • 임지녕
    냉동밥저도 꾸준히 해놓아요 급할때
    좋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전 냉동까진 안하고 하루이틀 바로 소비해요
  • 워크어
    아이들 방학날, 엄마빠 화이팅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힘드네요
    겨울빨래는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