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김 모락모락 나며 통통하게 부풀었어요

속도 잘 익었네요

식혀서 킵 해야 겠어요.

지금 너무 배불러요.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0
0
댓글3
  • 다우니향기
    고구마완성이군요 
    맛나겠어요 
  • 선물부자
    고구마 맛있어요
    잘 익어서 더 맛있어 보여요
  • 수수깡7
    한입이라 먹기 좋겠어요
    잘 구우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