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후라이팬에 찬밥과 나물 넣고 후다닥 볶으니 점심 준비 끝이네요. 좀 심심해서  강된장 살짝 넣으니 너무 맛나요.

점심

0
0
댓글3
  • 다우니향기
    점심 잘드셧네요 
    맛나겠어요 
  • 수수깡7
    먹음직해요
    맛나게 드세요
    roh69
    작성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는데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