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렌지 먹어요

🍊오렌지 먹어요

 

어제 반남은 오렌지 그리고 두부 넣은 미역국 먹었어요

이제 피부과 갑니다.

 

🍊오렌지 먹어요🍊오렌지 먹어요

1
0
댓글9
  • 다우니향기
    오랜지 마싯죠 
    잘드셧네요 
  • 로블ㅎ
    상큼한 오렌지 좋네요 
    병원  잘 다녀오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습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Dub
    오렌지 상큼하고
    좋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오렌지는 단맛보다 신선한 맛이라서 제 입맛에 좋아요
  • 수수깡7
    오렌지가 굉장히 상큼 달콤해 보여요 피부과 잘 다녀오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엄청 커서 하나로 이틀 먹어요
    맛있습니다
  • 나는민천사
    미역국 맛나겠어요 
    오렌지 먹어본지 꽤 됐는데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귤철이 지났어요
    오렌지가 상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