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금일 일기

아침 고구마 1개 아메리카노

점심 구내식당 

저녁 물냉면 김치군만두

걷기 13000보

어제보다 0.4키로 늘었네요

0
0
댓글7
  • 고래사
    많이 걸으셨네요. 탄수화물 양만 조절하시면
    체중감량 되셔서, 아름다운 변화를 경험하시게 될 것 같아요.
  • 달나라토끼55
    냉면과 군만두가  칼로리가 높습니다 ㅋ
    저녁을 더 클린하게 드셔보세용
    eskim
    작성자
    으악 그런가요?
    네 저녁은 가벼운게 좋킨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SKY0118
    일기 좋네요
    저도 빼야하는데 왜 증량인지 ㅠㅠ
    eskim
    작성자
    시작이 반이니 반하신거고 마무리 반만하면될것같아요
    화이팅
  • 온니아아
    다이어트일기 쓰기 좋은거 같아요
    저두 일기 쓰기 해봐야겠어요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eskim
    작성자
    네네  매일체크 좋은것같아요
    내일부턴 운동도 더해볼려고요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