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 만보걷기 이만보

🌹화요일 만보걷기 이만보

 

잡곡밥 하고 있는데 뜸들인다고 하네요

오늘 걷기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화요일 만보걷기 이만보

1
0
댓글6
  • 다미마
    화요일 이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건강하게 걷기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이만보이상 멋지네요 ㅋ
    수고많으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걷기 좋은 봄이네요
    풍경도 즐기고 걸어 보세요
  • 파인더홀
    이만보 잘 걸으셨네요 
    전 아직 6천보ㅠ
    레몬그린
    작성자
    직장다니시니 그렇지요
    생활걸음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