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어제는 율무차에 MCT오일만 3번 눌러서
먹었는데 저녁 먹기 전에 넘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저녁 먹고 자기 전에 주전부리하고 싶어졌어요
견과는 안 먹었지만
자일리톨 사탕은 좀 더 많이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좀 번거로워도
율무차에 MCT오일이랑 기버터를 넣어야겠어요
하루 일과가 무난해질 때까지 파이팅
다른 느낌 그래프
0
0
댓글1
어제는 율무차에 MCT오일만 3번 눌러서
먹었는데 저녁 먹기 전에 넘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저녁 먹고 자기 전에 주전부리하고 싶어졌어요
견과는 안 먹었지만
자일리톨 사탕은 좀 더 많이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좀 번거로워도
율무차에 MCT오일이랑 기버터를 넣어야겠어요
하루 일과가 무난해질 때까지 파이팅
다른 느낌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