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육천보 걷기

🎾 육천보 걷기

 

토요일에 캐시 받는날이네요

매일 육천보 걷고 있어요

맑고 또 맑은 목요일 입니다.

운동하기 좋아요🎾

 

🎾 육천보 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아침햇살77
     저도 합니다. 챌린지 하시네요. 
    완주 응원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육천보 걷기 챌린지가 두개이지요
    잘 걷고 캐시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