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아이들은 떡볶이 시켜주고 전 주말 많이 먹었으니 일요일 저녁은 좀 적게 먹어보자 싶어 닭가슴살 비엔나로 계란말이 해먹었네요~
내껀데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ㅋㅋ
맛있게 먹는 아이들보니 먹지말랄수도 없고 한줄 더해서 먹었어요~
0
0
댓글5
아이들은 떡볶이 시켜주고 전 주말 많이 먹었으니 일요일 저녁은 좀 적게 먹어보자 싶어 닭가슴살 비엔나로 계란말이 해먹었네요~
내껀데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ㅋㅋ
맛있게 먹는 아이들보니 먹지말랄수도 없고 한줄 더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