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25) 일욜이라 늦잠 잤지만 그래도 아침 시작은 물 한잔!

어제 출장갔다와서 그런지 오늘은 일요일에 늦잠을 자버렸네요~ㅠㅠ

그래도 아침에 시작은? 바로 물 한잔~ㅎㅎ

거기다 오늘은 하루종일 피곤해서 낮잠도 자고 헤롱헤롱해서~

인증글들도 다 오늘 넘겨서 하네요~ㅠㅠ

한 주의 시작도 이렇게 피곤하네요`ㅠ

 

(6.25) 일욜이라 늦잠 잤지만 그래도 아침 시작은 물 한잔!

0
0
댓글2
  • 은혜엄마최혜정
    저도 아침에 시작하는 음식이 물과 영양제예요.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습관되니 괜찮네요
    제2의시작
    작성자
    좋은 습관 들이셨네요ㅎ
    저도 그 습관 계속 해볼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