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당충전은💕 무화과

오늘 당충전은💕 무화과

 

 

 

오늘 애들 픽업 가기 전 당충전은 ^^

 

바로 무화과입니다 ㅎㅎ

칼로리가 그닥 낮지않아요 2개나 먹었거든요

달달하니 넘 맛난 무화과에요 ~😄

0
0
댓글2
  • 지도
    무화과 지금 나올때라 그런지 많이들 팔더라구요
    자스민꽃
    작성자
    맞아용ㅎㅎ 딱 지금만 먹을수있는거니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