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ittang
요즘 밖에 나가면 다 돈이에요ㅠ 그래서 저는 마켓컬리로 장볼때 한번씩 달달한 간식을 몇개 끼워서 주문해요ㅎ 이번에 주문한 간식은 델리만쥬! 휴게소가면 저는 꼭 델리만쥬를 사먹는데 집에서 저렴하게 먹으니 좋더라구요 한번에 다 먹지않고 5개정도 먹으면 저는 딱 좋아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에 델리만쥬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ㅎ
0
0
댓글10
요즘 밖에 나가면 다 돈이에요ㅠ 그래서 저는 마켓컬리로 장볼때 한번씩 달달한 간식을 몇개 끼워서 주문해요ㅎ 이번에 주문한 간식은 델리만쥬! 휴게소가면 저는 꼭 델리만쥬를 사먹는데 집에서 저렴하게 먹으니 좋더라구요 한번에 다 먹지않고 5개정도 먹으면 저는 딱 좋아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에 델리만쥬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