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은 보리밥

점심은 보리밥으로 먹어요

비지찌개,계란찜 기본으로 나오네요 

맛나게 먹을게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점심은 보리밥점심은 보리밥

1
0
댓글8
  • 제벌
    보리밥 나물과 같이 비비면
    얼마나 맛있을까요ㅎ
    들꽃7
    작성자
    보리밥 나물과 비벼서 비지장이랑 먹었어요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 자스민꽃
    와ㅜ~ 진짜 제가 좋아하는 스탈의 밥집이네요
    건강하게 맛나게 드셨겠다용 ^0^
    들꽃7
    작성자
    대기줄을 기다리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저도 오랫만에 밥집 먹었네요
  • 지도
    음식들이 다 건강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들꽃7
    작성자
    오랫만에 맛난 보리밥 먹었네요 
    맛난 점심 드셨지요 
  • 야롱
    점심에 보리밥 건강식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저도 상추 먹어야겠어요
    
    들꽃7
    작성자
    졈심은 보리밥으로 챙겨 먹었어요 
    오랫만에 맛나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