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고구마가 남으면 고구마 말랭이를 해서 먹고 있어요 지갑도 지키고 맛도 있는 저의 최애 간식입니다 하지만 찐 고구마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너무 자주 먹지는 않아요 고구마 말랭이가 맛도 있지만 만들기가 쉬워서 고구마가 남는다면 한 번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구멍을 뚫은 비닐봉지에 넣고 30초씩 전자렌지로 데워주면 완성됩니다!
0
0
댓글12
소라2
전 30초씩 안되고 도합 7~8분 정도 돌린 것 같아요
넘 돌리면 바삭해지곤 해서
간식으로 넘 맛있죠 고구마!
지도
고구마말랭이 쫀득하니 넘 맛있는데 먹으면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샤랄라라라
고구마 말랭이 만들어 드시는군요~
괜찮은 방법이네요.
레몬그린
말랭이 하면 딱딱해서 턱관절 괜찮나요?
솜씨 좋으시네요
sujinlee
고구마 말랭이도 직접 만들어서 드세요?
대단하십니다~~저도 만들어 보고 싶네요
최군80
완전 간단하네요~~전자렌지로~~전 그 기계가있어야하는줄 알았어요~~^
아이들간식으로도 딱일듯요~~~
선물부자
부드러운 고구마 말랭이 너무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저도 찐고구마를 먹는 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