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우유~~ 한잔~ 시원하게!

오늘 정말 덥네요..헉...

바나나 사온지 이삼일만되도...거뭇거뭇하게..

벌레도 싫고..

우유랑 얼음 조금 넣고  꿀 쫙~~ 넣어주고..

몸에 좋게  한잔 시원하게 마셔봅니다ㅎㅎ

든든합니다ㅎㅎ

바나나우유~~  한잔~ 시원하게!

0
0
댓글36
  • 산들바밤바
    바나나 벌레 금방 생기더라고요. 
    바나나 우유로 먹으면 참 맛있죠. 
    마시몽
    작성자
    바나나가 빨리 소진이 안되더라구요..
    거뭇한 점 보일때 갈아서 매일 마시니 금방 소진..ㅎㅎ
  • 조콩만
    오늘 정말 더웠죠 ㅠㅠ ㅎㅎㅎ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마시몽
    작성자
    요즘 너무너무 덥네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 ymittang
    컵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우유가 더 맛잇을거같아요
    마시몽
    작성자
    귀여운 컵이랍니다..ㅎㅎㅎ
    꿀도 넣고해서... 맛있어요
  • 슈퍼스티셔스
    컵이 너무 귀엽네요^^
    달달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마시몽
    작성자
    얼을까지 넣어서 갈으니 시원하더라구요...
    꿀도 넣어서 달달하고..ㅎㅎ
  • 꿈꾸는썬
    날파리가 너무생겨서 
    당분간은 바나나 멀리해야겠어요 
    마시몽
    작성자
    그래서 사올땐 룰루 랄라 인데 며칠만 지나도 금방 거뭇거뭇해져서..
    그럴땐 갈아서 빨리 소진하네요..ㅎㅎ
  • 다우니향기
    헐 ㅎㅎ컵이 넘 기여운거아닌가요>??
    바나나우유 맛나겟어요 
    마시몽
    작성자
    ㅎㅎ 귀여운가요??ㅎㅎ
    꿀까지 넣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운동하는말랑이
    컵이 너무 귀엽네요^^ 
    바나나우유 좋지요
    마시몽
    작성자
    귀엽죠??ㅎㅎ
    바나나소진이 빨리 빨리 안되네요..
  • 원더랜드s
    그죠 오늘도 정말 덥네요
    건강한 음료 챙겨봐요
    마시몽
    작성자
    요즘 너무너무 더워요..ㅠㅠ
    건강하게 식단은 못하지만.. 이런거라도 챙깁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건강한 식단이네요
    응원해요
    마시몽
    작성자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네요..
  • 홍길이2
    컵이 너무 이쁘네요
    우유또한 맛있겠죠^^
    마시몽
    작성자
    바나나를 사오긴했는데 잘 안먹어서 거뭇거뭇 점들이 보이길래
    냉큼 갈아줬어욯..
  • 연뿌엥
    컵 너무 귀여버요 ^^
    맛있겠어요
    마시몽
    작성자
    다이소에 파랑. 분홍.노랑이 있더라구요...
    아이컵으로 색깔별로 사왔지요..ㅎㅎ
  • 58로가즈아
    앜ㅋ 컵이 넘 귀여와요ㅋㅋ 바나나를 담을걸 알아서 노래진건가*_*
    마시몽
    작성자
    ㅎㅎㅎㅎ 노란 컵이네요..ㅎㅎ
    님 글에 빵 터졌네요...ㅎㅎ
  • 매드비너스
    바나나우유 직접갈아 마시면 정말 맛있죠
    마시몽
    작성자
    바나나는 금방 거뭇거뭇하게 변해서 싫더라구요..ㅠㅠ
    벌레들도 싫고해서 갈아서 마시게 되네요.
  • 최군80
    바나나우유를 귀여운 컵에먹음~~~더. 맛날꺼같아요~~~
    마시면서. 컵보구~~~^^  시원하게 드셔여~~
    마시몽
    작성자
    ㅎㅎ 컵이 귀엽죠??ㅎㅎ
    시원하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쉬림프
    생바나나 넣고 우유 만들면 진짜 맛있죠
    영양도 만점이구요
    마시몽
    작성자
    맞아요!! 나가서 사먹는것보다. 훨씬 진하고.. 건강에도 좋고..
    돈도 굳구요..ㅎㅎ
  • 윤성맘
    직접 만든 바나나 우유는 맛있지요.
    건강한 음료 많이 드세요.
    마시몽
    작성자
    바나나 두개에 우유넣어서 아주 진하더라구요..ㅎㅎ
    시원하게 든든하게 잘 마셨지요!
  • 키키v
    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시원하겠어요!
    마시몽
    작성자
    아이 컵...ㅎㅎ
    얼음도 같이 갈아줬더니 시원하더라구요.
  • skyjhj0407
    바나나, 우유, 얼음, 꿀 조합 너무 좋죠^^
    엄청 시원하고 달달해요!!
    마시몽
    작성자
    네.. 든든하게.. 흰우유는 잘 안먹게 되서
    이렇게 갈아서 마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