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6) 폭염 주중에 마무리로 뭘 마실까요? 물!ㅎㅎ

이번주도 폭염으로 고생한 한 주였습니다.

 

그 와중에 우리가 빼놓지 않고 마셔야 하는게 있죠?ㅎㅎ

 

바로 물!ㅎㅎ 거기에 2리터~ㅎㅎ

 

더워서 계속 마시게 된다지만 그래도 더운거는 싫으네요~

 

더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물 말고 더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ㅎㅎ

0
0
댓글10
  • 아침햇살77
     
    물마시기 습관화도 중요하죠~
    잘하시고 계세요~
    
    제2의시작
    작성자
    습관화 중요하죠ㅎ
    계속 신경써볼게요ㅎ
  • 샤랄라라라
    물!! 물이 군요.
    커피 먹으려다가 글 보고 물 먹었어요.
    제2의시작
    작성자
    물이랍니다ㅎ
    필수 템 그건 바로 물ㅎ
  • 또또오늘뭐하지
    폭염에는 물이 중요하더라구요.
    잘보고갑니다 
    제2의시작
    작성자
    폭염에 물 필수ㅎ
    계속 신경쓸게요ㅎ
  • 소라2
    발을 찬 얼음물에 담그고 있는다
    잘 때 얼린 2리터 생수병을 스포츠타올로 감아 안고 잔다 ㅎㅎ
    제2의시작
    작성자
    2리터 마셔야죠ㅎ
    계속해서 챙겨볼게요ㅎ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물도 좋은데요 살얼음 동동들어간 냉면이 최고죠
    더울때는요^^
    제2의시작
    작성자
    냉면 최고죠ㅎ
    매일 먹어도 안 질리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