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8/8 만보걷기

오늘이 바로 입추였었죠~

그렇지만 낮에는 여전히 무덥네요

그나마 해가 짧아지면서 5시가

다가오니 바람은 불더라구요ㅎㅎ

어쨌든 오늘도 만보걷기 성공입니다8/8 만보걷기

0
0
댓글14
  • 걷기와
    수고 하셨습니다. 파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꾸준하게 수행하시는 님 대단하세요.
    반달진
    작성자
    꾸준히 댓글 다는 님이 더
    대단하셔서 할 말이 없습니다
  • ymittang
    만잡이 성공하셧내요
    저도 잇다 나갈려고요
    반달진
    작성자
    네 그러시면 되겠네요
    만잡이 성공한 날이었습니다
  • 언제나행복
    딱 만보를 찍으셨네요
    너무너무 수고하셧어요
    반달진
    작성자
    네 가끔씩 앱에 따라서 이렇게
    만이 잘 잡힐 때가 있더라구요
  • 펭하잉
    날씨가 너무너무 더운데도 만보 성공하셨네요!
    반달진
    작성자
    네 전 날씨에 크게 연연하며
    걷는 스타일은 아니라서요ㅎㅎ
  • 최군80
    오늘 너무 더웠어요~~~ 하늘은 너무 이쁘던데`~~
    태풍이 온다하니 조심하시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반달진
    작성자
    네 요즘 하늘은 그냥 가을인데,
    낮에는 여전히 후덥지근하더라구요
  • 콩이이모님
    오늘 더운데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반달진
    작성자
    네 콩이이모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열심히 걸어봐야겠네요
  • 천하무적챈진
    오늘은 날씨가 끝내줬어요^^
    만보성공 칭찬합니당^^
    낼도 홧팅~~
    반달진
    작성자
    오늘도 차라리 이랬으면 좋을텐데
    비가 너무 많이 오고 있는 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