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국

된장국 끓여 먹었어요

단백질 풍부하고 좋아요

맛있어요*된장국

0
0
댓글8
  • 숫자
    젤 많이 하는게 된장찌개 김치찌개 이죠
    저도 된장찌개 끓여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우아~ 지나가다 된장국 너무 맛있어 보여서 들렸다가요^^
  • 들풀지기
    된장국에 버섯과 두부가 많이 들어가서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작성자
    기본으로 넣고 표고버섯가루
    첨가하면 조미료 없이 맛나요
    
  • 알비나2
    된장국 맛나보이네요 저도 된장국 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작성자
    그러세요
    겨울에 배추.무우가
    맛있어 활용하세요
  • 워니s
    된장국 맛있게 끓이셨네요
    전 된장국이 젤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작성자
    그래요.
    다시마.멸치넣고 끓이고
    집에 있는 거 다 넣음되요
    근데 집된장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