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김치 먹었어요

두부김치 먹었어요

 

두부김치 먹었어요두부김치 먹었어요

2
0
댓글16
  • 들풀지기
    두부김치  너무 맛있죠.
    두부김치의 일일 섭취량 제한은 김치의 나트륨 때문일까요?
    미주장
    작성자
    두부 종류와 김치의 양, 그리고 추가되는 
    양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다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기름에 굽지 않고 따뜻하게만 해도 맛있는 조합이죠..
    김치는 볶았나봐요
    미주장
    작성자
    네, 김치를 씻어서 들기름과 참기름을 넣고 
    볶았습니다. 고추장 약간 넣고요. 파도 많이 
    넣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김치가 간이  하면 두부는 그냥 먹는게더 맛있겠어요~
    미주장
    작성자
    그렇죠, 김치를 씻어서 다시 볶아서 먹으면 
    두부에 간을 하지 않고 뜨거운 물에 데쳐서 
    먹으면 딱 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두부김치 맛있지요~~
    두부도 뜨끈하게 한번 데쳐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미주장
    작성자
    맞아요. 저도 두부를 따뜻하게 데쳐서 
    먹었어요. 김치도 씻어서 다시 볶았더니 
    맛있네요 
  • 야고
    꺄아아! 두부김치 넘나 맛있는 것! 🥰 
    저도 어제 먹었는데 진짜 꿀맛탱이었어요! ✨
    김치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어느 지역 김치일까?
    미주장
    작성자
    전라도 김치입니다. 묵은 김치를 씻어서 
    들기름이랑 참기름을 넣고 볶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저도 단백질 보충을 두부로 합니다
    오늘은 김치랑 먹어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미주장
    작성자
    두부를 끓는 물에 잘 데쳐서 맛있게 먹으면 
    정말 좋아요 볶음 김치하고 먹으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젴톨
    두부김치의 일일권장 섭취량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
    두부김치 정말 좋아해요 안주로도 좋고 그냥 먹기에도 너무 좋죠~
    미주장
    작성자
    두부김치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족하고
    포만감이 많아서 다이어트 음식이 참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금방 나온 두부는 고소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김치 먹으면 아주 맛이 그만이죠
    미주장
    작성자
    두부김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식물성
    단백질 영양도 많이 섭취할 수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