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입 고구마

한입 고구마

 

정말 미니 사이즈라 한입이네요

쪄서 간식으로 먹었어요

 

3
0
댓글20
  • 로오스엔
    건강에 좋은 맛있는 고구마네요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잘 먹고 있어요
    몸에 좋은데 맛까지 좋아서요^^
  • 아카시아잎
    고구마 간식으로 잘드셨네요 
    미니라 한입으로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고구마 맛이 좋아요
    가끔 덜 맛있는 고구마도 오기도 하는데
    이 고구마 꿀 고구마인거 같아요
  • 프라임12345
    작지만 딱 보기에도 맛나 보이네요.
    한입씩 깔끔하게 5번으로 끝낼 수 있겠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ㅎㅎㅎ 네 맞아요
    한입 사이즈라 구워먹어도 금방 익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따르
    미니 고구마라 먹기 편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달달해서 좋아요
    맛있는 고구마 사서 기분 좋네요
  • Qkflfkd
    고구마 작은 게 저는 더 좋은거 같아요
    한 입에 딱 먹기 좋죠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구워먹었는데 더 맛있더라구요
    건강위해서는 쪄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가끔 구워먹기도 해요
  • 들꽃7
    고구마 요즘 달고 맛나네요
    쪄서 간식으로 너무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달고 맛있어요
    작아도 맛이 있으니 먹을때마다 만족해요
  • 자스민꽃
    오호 ㅎㅎ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더 먹기 편해보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그렇더라구요 
    다행히 맛도 좋고 한입에 쏙 먹으니 좋네요
    정말 한입이더라구요 ㅎㅎ
  • 야고
    난 저 사이즈가 딱 좋다는 
    고구마는 영양가가 높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고
    겨울에 딱 좋은데 커피는 어디 숨기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근데 정말 한입 크기더라구요
    저 5개가 하나정도 되는거 같아요
    ㅎㅎ 커피랑 안먹었습니다^^
    프라임12345
    야고 님 마지막 글에서 웃음이 팡팡~
    저는 커피와 잘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저도 ㅎㅎㅎ야고님덕분에 잠깐 웃었네요^^
    다시한번 감사해요
    웃음 주셔서..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작아도 맛만 있으면 좋죠..
    색깔이 아주 달겠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ㅎㅎ
    고구마가 작아도 달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