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점심♡

일요일 점심♡일요일 점심♡일요일 점심♡

된장찌개, 고등어자반구이, 애호박삼겹살전에 점심먹었어요~^^

0
0
댓글14
  • 아카시아잎
    와 진수성찬이네요 푸짐한 한상..배고파집니다
    솜씨가 대박이십니다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아이고 감사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날이 뜨거운데 생선까지...
    수고하셨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요즘 넘 덥지용
  • 찐ㄴㄴ니
    와우 진수성찬~~~
    애호박삼겹살전이라니
    맛있는거+맛있는거를 전으로!!!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ㅎㅎ전으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이겼다
    푸짐한 한상이네요  
    준비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수고인사 감사해요
  • 화합
    우와 진수 성찬이네요
    혹시 매일 이 정도로 드시나요 ?
    수고 많으시겠어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ㅎㅎ매일 이렇게 안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밥상이 푸짐하네요.
    골고루 잘차렸네요. 굿.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골고루 잘 차렸어용
  • 봄나무봄나무
    화덕피자인줄알았네요
    애호박삼겹살전 아이디어 좋아요
    어느멋진날29
    작성자
    넹 아이디어좋지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