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다이어트 할때 아무래도 섭취하는 양이 줄다보니까
점심과 저녁 사이에 출출하게 되더라라구요
너무 많이 먹으면 살도 찌고 입맛이 없어져서
저녁을 부실하게 먹고 야식을 먹게 되더라구요
견과류는 허기질때 먹으면 최고입니다
어느정도 공복도 없애고 부덤도 없고 건강에도 좋아요
양조절 안되면 하루견과 한포씩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1
0
댓글6
다이어트 할때 아무래도 섭취하는 양이 줄다보니까
점심과 저녁 사이에 출출하게 되더라라구요
너무 많이 먹으면 살도 찌고 입맛이 없어져서
저녁을 부실하게 먹고 야식을 먹게 되더라구요
견과류는 허기질때 먹으면 최고입니다
어느정도 공복도 없애고 부덤도 없고 건강에도 좋아요
양조절 안되면 하루견과 한포씩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