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버터커피.. 좋아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저녁대용으러 간단히 먹기 좋아 예전부터 

애용하던 제품인데..

1+1이라고 해서 샀는데

유통기간이 8월 15일까지네요.. ㅜㅜ

하루 한개 자동 먹어야긋어요..

 

버터커피.. 좋아요

0
0
댓글38
  • 샤르데냐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
    저도 한동안 애용했는데 배고플때 먹으면 허기를 채워주더라구요
    엘렉팬더
    작성자
    허기채우는데 좋운거같아요
  • 샤르데냐
    저는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어 가끔 식사사이 너무 허기질때 이걸 마시는데 맛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먹고 나면 허기가 확 가시니까 좋아요
    엘렉팬더
    작성자
    저도 그때 마셔요.. ㅎㅎㅎ
    만들김 귀찮고 딱 좋아요..
    딴데는 버터맛이 넘깅하드라두요
  • 에가오
    닥터바리스타 용돈퀴즈 풀때 많이 봤는데요 ㅎㅎ
    커피맛인거죠?
    엘렉팬더
    작성자
    방탄커피예요...
    커피에 버터 들어간
  • 햇살좋다
    원쁠이었군요 저도 사먹어야지 되겠어요 
    추천 
    엘렉팬더
    작성자
    네 대신 유통기간이 짧아서
    부지런히 먹어야해요
  • 랄라러랄
    요고 광고로 봤는데요~
    맛두괜찮은가요~?
    엘렉팬더
    작성자
    전 고소해서 이잰 맛나드라구요
  • 이겼다
    광고는 많이 하던데.
    버터가 부담스러워서..
    손이 안가네요
    엘렉팬더
    작성자
    ㅁㅏㄱ상 먹어보면 괜찮아요..
    든든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 포만감이 있어요. 맛도 있으면서 좋더라구요. 
    엘렉팬더
    작성자
    맞아요 
    아직까지는 여기가 맛이좋두라구요
  • 데굴은짱
    이거는 어뜬맛인가요 저도 광고는 엄청 마니보는데, 느글거릴까봐요
    엘렉팬더
    작성자
    조금씩 입문하시면 되요 첨엔 반에다가 아메 섞어드심돠요
  • 챌다
    부지런히 드세요~ ^^ 저도 매일 하나씩 먹고 있답니다. 맛있어요. ^^
    엘렉팬더
    작성자
    부지런히 먹고있어요 입터짐 방지용 좋드라구요
  • 지폐메이커
    닥터바리스타 바타커피 좋지요.
    
    당도 적어서 운동할 때 먹으면 딱입니다.
    엘렉팬더
    작성자
    맞아요..
    배부른건 싫고 포만감 원할따 마심 좋드라구요
  • 할수있담
    버터커피 맛있나요?
    왠지 버터라고 하니까 느끼한거 아닌가 궁금하네요~
    엘렉팬더
    작성자
    그리 느끼하지 않아요.
    느끼하면 샥하나 추가해서 드심되요
  • 채so
    이거 맛있죠!!!!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는데 저는 커피대용으로 먹어서.... 오히려 살이 쪘다는.... ㅜㅜㅋㅋㅋㅋㅋ 
    엘렉팬더
    작성자
    버터도 살이쪄서
    식사대용으로 드셔야.. ㅜㅜ 근데 
    믹스커피도 많이먹음 찌잖아요 ㅜㅜ
  • Heat
    버터커피 안 먹어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엘렉팬더
    작성자
    고소합니다 
    든든하구요
  • 지니1106
    맛이 어떤가요? 포만감은 얼마나 가는지
    방탄커피 예전부터 궁금하더라구요
    엘렉팬더
    작성자
    한끼 대용은 사실 안되고.. 3시간정도 미룰수있내요
  • 강미뇽
    그죠 ㅎㅎ 든든하고 참 괜찮던데...저는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엘렉팬더
    작성자
    저도 첨엔 반정도 먹었오요..
    지금도 한병이상은 안되드라구요
  • dongrie
    광고는 많이 본 것 같은데..아직 안먹어봤어요~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
    엘렉팬더
    작성자
    전에 챌린지오 받아서 이게 입맛에 맞드라구요
  • pobe
    이거 광고 많이 봤는데 마셔보고는 싶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많이 작네요 
    엘렉팬더
    작성자
    250미리예요.. 
    딴데는 200인데 조금 더 많아요 ㅎㅎㅎ
    
  • 산들바다
    이거 광고에서 많이 봤던 그 제품이네요~^^ 전 느끼할까봐 도전을 못해봤는데 마시기에 괜찮은가봐요~ 포만감이 좋아서 맛만 좋음 괜찮은 제품일꺼 같아요
    엘렉팬더
    작성자
    다른 느끼한걸 먹었더니
    요기게 맹맹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요거 안먹어봤는데요 맛이 궁금해요~
    담에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네용
    엘렉팬더
    작성자
    든든해요 마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