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주 다이어트...

1.3주 다이어트...after

 

Before

3주 다이어트...

2. 1월16일부터 2월6일까지 3주간

3. 3주 다이어트...

4.3주 다이어트...

5. 식단ㅡ 하루 2식 샐러드 많이 먹음

6. 운동ㅡ계단 오르내리기

7. 운동과 식단이 젤 중요한데 날도 춥고 행사도 많아 식단을 제대로 못했음 ㅡㅡ

날 따수워지면 열운동 해야쥐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roh69
    식단을 제대로 못했는데도 체중 많이 감량했네요.
    계속 응원합니다
  • 밥죠어트
    다이어트 대단하세요.
    정말 멋져요!!
  • 로블ㅎ
    감량 축하드려요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 아라리홍
    거의 1kg 감량하셨네요! 
    날씨가 좀 더 맑고 따뜻해지면 운동하기 좋아질 거에요^^ 
    아무래도 날이 차면 몸도 경직되어서 뻣뻣하고 다치기도 쉽구요.. 
  • 잘될
    행사가 많아  식단 조절 어려웠어도  감량성공하셨네요.
    따뜻해지면 더 열심히 하세요
  • 수수깡7
    체중 감량 축하드려요
    잘 하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