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고딩고
감량전
감량후
먹고픈거 세끼 다 먹고 운동 하는건 큰 효과는 못봐서 16시간 공복유지 2식을 해봤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나 밥 조금 먹고 점심은 먹고픈거 든든하게 먹고 저녁은 먹지않았어요 자기전에 엄청 배고픈데 저는 운동하는것보다는 낫더라고요..
목표치는 아직 멀었어요ㅠ
0
0
댓글4
감량전
감량후
먹고픈거 세끼 다 먹고 운동 하는건 큰 효과는 못봐서 16시간 공복유지 2식을 해봤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나 밥 조금 먹고 점심은 먹고픈거 든든하게 먹고 저녁은 먹지않았어요 자기전에 엄청 배고픈데 저는 운동하는것보다는 낫더라고요..
목표치는 아직 멀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