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백질

바나나 맛

담백하고 마실만 해요단백질

0
0
댓글14
  • 냥이키우기
    잘챙겨 가시네요
    단백질 중요합니다
    지니5367242
    작성자
    단백질 루틴으로 잘챙겨먹고
    건강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맛이라 달달하고 맛있겠네요.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좋네요.
    지니5367242
    작성자
    달콤하니 바나나 냄새풍겨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달달해서 먹기 편하겠어요
    요즘은 맛이 다양하게 나오는군요
    지니5367242
    작성자
    그렇쵸
    점점개발이 되네요
  • 주여니2
    단백질 드셨군요
    화이팅
    지니5367242
    작성자
    즐건 오후 되세요
  • 밍키199
    잘챙기셨네요
    화이팅 ㅎ
    지니5367242
    작성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쩡♡
    바나나 맛이라 거부감없이
    먹기에 좋겠어요
    단백질 잘 챙기셨네요 
    지니5367242
    작성자
    꾸준히 먹으려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맛이라서 맛도 좋을 거 같애요. 단백질 섭취 잘 하셨네요
    지니5367242
    작성자
    달콤한 맛이라 먹기에도 좋습니다
    꾸준히 챙겨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