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한 커피 한 잔~

시원한 커피 한 잔~

디카페인으로 시원하게 한 잔 마시네요.

역시 카페는 천국과도 같아요.

왜케 시원한지~쭉쭉 

0
0
댓글6
  • 치노카푸
    여름에는 역시 시원하게
    카페에서 한잔마시는게 최고!
    쩡♡
    작성자
    그러니까요.시원한 카페가 천국이네요.
    한 잔 잘 마시고 왔어요.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더운 날은 시원한 카페에서 얼음 가득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최고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그러게요.매번 찬 음료만 먹게되네요.
    즐거운 시간 잘 보내다 왔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워니s
    더울땐 시원한 카페에서
    아아 마시면 최고죠
    쩡♡
    작성자
    시원한 카페에서 잠시 커피 한 잔하며
    쉬다 왔네요.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