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만보걷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0
0
댓글6
  • 파인더홀
    ㅁ만보 인증이시네요.
    꾸준히 건강관리 응원합니다.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네엡 오늘도 만보걷고 들어갑니닷
    내일도 성공할게요^^
  • 다미마
    58로가즈아님 일요일에 만보 걷기 잘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닷:-)
    
    오늘도 화이팅이요^^
  • 셰인
    운동후 스트레칭도 정말 중요하죠~ 스트레칭 잘 해주시길 바랄게요^^만보 수고많이 하셨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맞아요.
    스트레칭까지 해줘야 개운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