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호랭이
작은 아이 생일이어서 좋아하는 고기 먹으러 왔어요
휴일이라 좀 일찍 먹자구 간건데 많이들 식사중이거나 오고들 있네요
고기두 맛나구 차돌 된장찌개두 맛나네요
아들 덕에 제가 입호강하네요 ㅋ
휴일은 빨리두 갑니다 ㅎㅎ
0
0
댓글2
작은 아이 생일이어서 좋아하는 고기 먹으러 왔어요
휴일이라 좀 일찍 먹자구 간건데 많이들 식사중이거나 오고들 있네요
고기두 맛나구 차돌 된장찌개두 맛나네요
아들 덕에 제가 입호강하네요 ㅋ
휴일은 빨리두 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