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오늘은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요. 배가 차오르고 있어요.
오는 길에 봄봄에서 아이스 아메도 한잔 샀어요.
너무 배 불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모금도 못 먹고
얼음 녹기를 기다니고 있어요. ㅎㅎ
오늘 저녁은 당초 계획으로는 계란후라이만 먹을려고 했는데 그냥 고기 먹었어요. 맛은 좋았어요. ㅎㅎ
내일은 좀 줄여야겠어요. 먹는 거요.
0
0
댓글1
오늘은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요. 배가 차오르고 있어요.
오는 길에 봄봄에서 아이스 아메도 한잔 샀어요.
너무 배 불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모금도 못 먹고
얼음 녹기를 기다니고 있어요. ㅎㅎ
오늘 저녁은 당초 계획으로는 계란후라이만 먹을려고 했는데 그냥 고기 먹었어요. 맛은 좋았어요. ㅎㅎ
내일은 좀 줄여야겠어요. 먹는 거요.